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맛있는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그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장소, 가야 공원집 닭백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푸르른 자연 속에서 느끼는 편안함과 깊고 진한 닭백숙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이곳은 진정한 힐링의 장소가 아닌가 합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주차
☎ 051-893-0629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공원로 83-12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 주차 : 가능
주말 아침 일찍 아침 겸 점심을 먹기 위해 오픈런을 하였기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했으며 주차는 식당 앞에 넓은 주차공간이 었어 편했으며 주말에는 방문객이 많아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메뉴
부산 가야 공원집의 주된 메뉴는 오리와 닭으로 오리불고기, 유황훈제오리, 오리백숙, 오리탕, 양념찜닭, 토종닭백숙 등이 있어 이날은 토종닭백숙을 먼저 먹고 오리불고기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가야 공원집 닭백숙은 울창한 숲 속에 자리잡고 있어 마치 산 속 오두막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초록빛 가득한 나무들 사이로 바람이 살랑거리고, 새들의 지저귐이 들려오는 이곳은 자연이 주는 평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특히, 사계절마다 변하는 아름다운 경치는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도토리묵 15,000원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도토리묵(15,000원)이 먼저 나와 닭백숙을 기다리는 동안 먹었으며 기본 반찬으로 고추, 마늘, 샐러드 등이 나왔습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토종 닭백숙 50,000원
부산 가야 공원집에서 주문한 토종 닭백숙은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보양식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가야 공원집 닭백숙 한 그릇에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고기와 더불어 몸에 좋은 약재들이 함께 들어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 부산 가야 맛집 공원집 오리불고기 반마리 23,000원
0 댓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