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벚꽃 명소 오사카 여행 오사카성 벚꽃 겹벚꽃 & 일출


 


4월초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여행전부터 벚꽃시즌에 맞추어 여행일정을 계획하였기 때문에 벚꽃과 함께 겹벚꽃까지 오사카성에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일본 벚꽃 명소 오사카성


▶ 주소 : 1-1 Osakajo, Chuo Ward, Osaka, 540-0002 일본 ▶ 개방시간 : 매일 개방 (니시노마루 정원, 천수각 개방시간 별도) ▶ 입장료 : 없음 (다만, 천수각, 니시노마루정원 입장료 있음)




오사카 벚꽃 여행 계획시 오사카성을 2번 정도는 둘러보고 싶은 마음에 숙소를 오사카성 바로 옆에 정해서 낮에 한번 방문하고 새벽에 오사카성 일출을 벚꽃과 함께 담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오사카성 가는 방법은 오사카 지하철 다니마치욘초멘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하여 걸어가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며 어떤 방향으로 입장을 하던지 사전에 오사카성 지도를 보고 어떻게 둘러보는게 효과적일지 정하고 출발하는게 조금이라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여행 오사카성 일출


개인적으로 오사카여행에서 오사카성 일출을 벚꽃과 함께 사진으로 담고 싶어서 호텔을 오사카성 옆에 잡은 것은 신의 한수 같았습니다.


숙소에서 일출 시간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서 산책삼아 오사카성을 한바퀴 돌면서 벚꽃과 겹벚꽃 사진을 담을 수 있어 좋았으며 무엇보다 새벽시간대라서 사람이 거의 없어서 좋았습니다.






일출사진을 찍고 오사카성의 아침풍경을 담기 위해서 약 1시간 가량 오사카성을 한바퀴 돌면서 벚꽃과 함께 오사카성을 담아보았습니다.














일본 벚꽃 명소 오사카성 니시노마루정원


오사카성에 낮에 한번 더 방문하여 오사카성 니시노마루 정원과 천수각을 배경으로 벚꽃과 함께 사진으로 담았는데 입장료는 오사카 주유패스를 가지고 있어 바로 입장 가능했으며 일본인들도 벚꽃을 즐기기 위해서 기모노를 입고 사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사카여행 오사카 겹벚꽃


오사카여행에서 운이 좋아서일까 오사카성 벚꽃과 함께 오사카성 주변을 산책하면서 조금 일찍 핀 겹벚꽃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말그대로 일거양득이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